로지텍이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X SUPERLIGHT 2 (지 프로 X 슈퍼라이트 2, 지슈라 2세대)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로지텍 G는 지난 3년 동안 세계 최정상의 프로 e스포츠 선수 수백 명과 협력하여 차세대 PRO 시리즈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고, 이번에 발표된 로지텍 G PRO X 슈퍼라이트 2 게이밍 마우스는 이런 협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성능, 품질, 안정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목차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2: 스펙
너비: 63.5mm
깊이: 40mm
무게: 60g
LIGHTFORCE 하이브리드 스위치
온보드 메모리 (설정을 위해서는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 필요)
첨가물 없는 PTFE 피트
5개의 버튼
해상도: 100~32,000 DPI (설정을 위해서는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 필요)
가속: 40G 이상 (로지텍 G240 게이밍 마우스 패드 테스트 기준)
속도: 500 IPS 이상 (로지텍 G240 게이밍 마우스 패드 테스트 기준)
별도의 스무딩/가속/필터링 없음
마이크로프로세서: 32-bit ARM
핑크: 910-006800
화이트: 910-006641
USB LIGHTSPEED 어댑터
USB-A to C 충전/데이터 케이블
어댑터 연장선
그립 테이프 (옵션)
PTFE 피트가 있는 개구부 (옵션)
사용 설명서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2: 디자인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2: 특징
로지텍 G PRO X 슈퍼라이트 2는 새롭게 개발된 라이트포스 스위치, 히어로 2 센서, 라이트스피드 무선 기술이 적용된 더욱 빠르고 정확해진 프로 게이밍급 마우스입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이스포츠용 마우스가 더욱 개선되어 2K의 폴링 레이트, USB 타입-C, 95시간의 배터리 사용 그리고 무선 파워 플레이 기술 모두를 지원합니다.
라이트포스 (LIGHTFORCE) 스위치는 로지텍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옵티컬(광학) 기술이 적용된 기계식 스위치입니다.
이 스위치는 기존의 갈바닉 (및 기계식) 마이크로 스위치의 낮은 전력 소모와 만족스러운 클릭감에 광학식 스위치의 속도와 안정성이 더해져, 배터리 수명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프로가 원하는 수준의 스위치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발전한 게이밍 센서인 HERO 2는 500 IPS의 속도와 32,000 DPI의 해상도로 안정적인 트래킹 성능, 프로 수준의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라이트스피드 무선 기술의 안정성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X 슈퍼라이트 2는 여기에 더해 이전 세대 보다 더 빠른 초당 2,000회의 보고율을 제공합니다.
로지텍 G 허브를 통해 정밀한 센서 교정으로 X, Y축을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그립과 움직임에 맞춰 리프트 오프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마우스의 감도 설정과 동기화도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편안하고 부드럽게 그리고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는 첨가제 없는 PTFE 마우스 피트가 사용되어, 게이밍 시 물 흐르듯 매끄러운 마우스의 움직임을 가능하게 합니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2: 출시일 및 가격
로지텍 G PRO X 슈퍼라이트 2 게이밍 마우스는 블랙, 화이트, 핑크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권장 판매 가격은 $159.00 (단순 환산 시 약 21만 2천 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다만, 이전 세대인 G PRO X 슈퍼라이트 1세대 모델의 권장 판매 가격이 $159.99였기 때문에, 환율 및 초기 프리미엄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안정화 후의 국내 판매 가격은 이전과 같은 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로지텍 G PRO X 슈퍼라이트 2는 로지텍 공식 웹사이트 및 미국, 캐나다 그리고 일부 선택된 지역에서 발표와 동시에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국내 출시일은 아직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