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Faker Edition) 구매 시 증정되는 사은품인 페이커 피규어가 도착했습니다. 주문한 지 거의 2주 이상 지난 것 같은데 이제서야 도착했네요.
T1 샵의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피규어는 중국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지난 번도 그렇고 이번도 그렇고 품질 문제나 공정 문제, 코비드-19 문제 등으로 다소 지연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의 사은품인 T1 페이커 피규어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페이커 피규어
T1 FAKER EDITION.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페이커 피규어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의 패키지에 담겨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묵직하네요.
개봉하면 간단한 설명서가 눈에 띄고 스펀지를 걷어내면 피규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참고로 페이커 피규어의 종류는 따봉, 팔짱, 손가락 하트, 독서의 4종으로 무작위 1종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손가락 하트가 당첨!
뭔가 가장 인기가 없을 것 같은 모션이라 살짝 아쉽네요.
구성품의 모습입니다.
봉투에는 오디세이 플래스틱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구성품을 조립한 모습.
얼굴은 닮은 듯 아닌 듯한 그런 느낌이네요. 멀리서 보면 비슷해보이기도 하고.
약 20cm를 좀 넘는 생각보다 큰 크기입니다.
각도에 따라서도 느낌에 차이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디테일은 괜찮은 편인데 얼굴 묘사가 좀 아쉬운 느낌입니다.
얼굴쪽 채색만 조금 더 정교했어도 페이커 고유의 느낌이 더 잘 살아났을 것 같기도 한데 말이죠. 그래도 이후 T1 샵에서 펀딩한 피규어들을 보니 이것은 역대급 퀄러티라는 생각도 듭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