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바디 X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립밤. 겨울이 끝나갈 무렵 편의점에서 라이언 모양의 립 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어머 이건 사야 돼!’라는 생각과 함께 본능적으로 이 녀셕을 집어 들었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품들은 확실히 무서운 마성을 지니고 있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온더바디 X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립밤
선택한 것은 라이언.
사실 편의점에는 라이언 림 밤 밖에 없었습니다. 프로도, 네오, 어피치는 어디로???
온더바디 x 카카오프렌즈 립 밤 시리즈는 라이언 외에도 프로도, 네오, 어피치를 포함한 총 4개의 제품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종류별로 차이도 있죠.
사실 큰 의미는 없겠지만, 제품마다 비타민 함유가 달라 효과에도 차이가 있다고 (주장) 합니다.
꼬리가 길면 잡히기 때문에 꼬리가 짧은 무뚝뚝한 표정의 라이언.
(주)엘지생활건강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온더바디(ON: THE BODY)와 카카오 프렌즈의 만남.
후면엔 제품 특징, 사용법, 주의사항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제조 및 판매원은 (주)엘지생활건강.
피규어 퀄리티는 꽤 좋은데 이전에 소개했던 뺴꼼 케이스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말도 안 되는 표현인 샤이니 애플향.
파라벤, 미네랄 오일, 동물에서 유래된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비건도 사용 가능하다는 의미일까요?
바닥쪽에는 유통기한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엘지생건의 자체 분류에 따르면 ‘거칠고 각질이 일어난 입술을 위한 영양 솔루션’인 라이언은 여타 다른 립밤들과 마찬가지로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향은 은은하고 달콤한 사과향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글을 적으면서 살펴보니 인기가 좋았는지 (인기가 없을리가 없지) 최근에는 립밤 v2가 나왔네요. 케이스의 모양은 변경되었지만 용량은 4.8g으로 버전1이나 버전2 동일하고 향도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다른 온더바디 림밤 제품들과 본체가 호환되니 뚜껑만 바꾸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