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사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의 정품 CPU 서비스를 담당하던 인텔 CPU 통합 서비스 (A/S) 센터가 운영을 중단하고, 이전과 같이 다시 각 3사 공인대리점으로 서비스가 이관된다고 합니다.
인텔 정품 데스크톱 CPU의 공인 유통 3사인 인텍앤컴퍼니와 코잇, 피씨디렉트는 정품 CPU에 대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지난 2010년 6월 21일 용산 원효로 2가에 정품 CPU 통합 AS센터를 오픈해 운영해왔습니다.
과거 인텔 정품 CPU 구매자들은 CPU 이상시 인텔의 정품 유통 3사 중 한 군데서 A/S를 받아야 했지만, 인텔 CPU 통합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은 모든 정품 CPU에 대한 A/S를 구매처와 상관없이 센터에서 일괄적으로 받을 수 있게 변경되었죠.
하지만 2022년 4월 4일(월요일)부로 인텔 CPU 통합 서비스 센터는 해체되고, 다시 각 3사 공인대리점에서 직접 자사 제품에 대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래 공지 내용 참고하셔서 헛걸음하는 일 없이 빠르게 처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인텔 CPU 통합 서비스 센터 운영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인텔 CPU 통합 AS센터 운영 변경에 관해 안내 드립니다.
2022년 4월 4일 (월)부로 인텔 CPU 통합 AS센터를 해산하고 각 3사 공인대리점에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신속 정확한 점검과 빠른 교체를 위하여 각 3사 공인대리점으로 서비스 업무를 이관하며, 보다 차별화하고 경쟁력있는 서비스로 고객님을 찾아 뵙겠습니다.
인텔 CPU 통합 A/S센터 분리 일자 : 2022년 4월 4일 (월요일)
인텔 CPU 통합 A/S센터를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