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위프트를 즐기면서 가장 구하기 힘든 것이 헬멧과 액세서리들입니다.
꾸준히 레벨을 올리고 드랍을 모으면서 프레임, 휠, 저지는 점점 쌓여가는데 비해,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는 헬멧, 고글, 장갑 그리고 신발 등은 상대적으로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헬멧이 부족했던 유저라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올해 초에 홍진 HJC 퓨리온 2.0을 얻을 수 있었던 HJC 그랑프리를 마지막으로 헬멧이 보상인 이벤트가 없었는데, 이번에 국민 헬멧 중 하나인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 인-게임 헬멧을 얻을 수 있는 즈위프트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 미션이 진행 예정이기에 간단하게 소개해드립니다.
즈위프트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 미션
* UTC 기준이니 한국 시간으로는 9시간 후인 17일 00시부터
2.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즈위프트 내에서 누적 획득 고도 2,500미터(8,202피트)를 달성
2. 미션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실물 헬멧 제공
즈위프트 게임 내부에서 확인 가능한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의 모습입니다.
즈위프트 레벨 30 이하에서 얻을 수 있는 화이트 헬멧은 로드 투 스카이 랜덤 보상 중 하나인 레이저 불릿과 에스웍스 이베이드 정도가 전부일텐데요.
카스크 프로톤은 디자인도 무난하고 여러 저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이기에 (비록 게임 내지만) 활용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4월에 발표된 즈위프트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은 기존 프로톤의 후속으로 출시된 개량 모델입니다.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내부 프레임이 변경되었다고 하는데, 기존 모델과 비교할 때 외형상으로 그렇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참고로 스페셜 게스트인 바바라 게일호프 (Barbara Geilhof)와 진행되는 미션도 진행 예정입니다.
특별한 보상은 없지만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하는 카스크 프론트 아이콘 미션 이벤트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시간이 한국 시간으로 6월 30일 오전 1시이기에 대부분의 경우 참가가 어려울 것 같네요. 시간도 시간이지만 소음/진동도 생각해야 하니까요.
https://www.zwift.com/events/series/kask-protone-icon-mission/view/3027152
예쁜 헬멧을 원하는 즈위프트 유저라면 이번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 미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업힐 2500M로 완료가 가능하니 로드 투 스카이 2번과 획득 고도 500M 정도의 일반 라이딩 1번이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겠죠? 그럼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 미션을 완주하셔서 예쁜 헬멧도 얻고 즐거운 즈위프트 라이프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