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공식 라이선스로 출시된 브이 라이언 3단 완전 자동 (완자) 우산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라인 프렌즈 우산이 많이 삭았기도 하고 해서 카카오프렌즈 샵에 뜨자마자 “어 이건 사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제품이죠. 제품명의 ‘브이’라는 문구는 판매처가 브이템몰이라는 곳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브이 라이언 3단 완전 자동 우산
카카오프렌즈 브이 라이언 3단 완전 자동 우산은 특별한 구성품은 없고 위와 같이 본체 및 보관용 주머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산은 비닐로 밖이 한 번 더 포장되어 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카카오프렌즈 브이 라이언 3단 완전 자동 우산은 8K (살이 8개) 우산으로 크기는 살의 길이는 55cm입니다.
재질을 보면 원단은 폴리에스터 100%이고, 살은 알루미늄+FRP(Fiber Reinforced Plastic, 섬유강화플라스틱), 대는 니켈이네요. 제조는 베트남의 DATONG이라는 곳이고 수입자는 (주)성장FnG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반대 면에는 완전 자동 우산(완자)의 사용 방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완전 귀여운 손잡이.
살 때는 정말 좋다고 생각됐는데 막상 비가 올 때 써보니 그립감은 좋지 않다는 단점도 잇네요.
주머니에 그려진 라이언 캐릭터.
주머니를 벗긴 후 우산 본체의 모습입니다.
몇 군대에 카카오 프렌즈 정식 상품임을 나타내는 표기가 있고…
라이언 대형 캐릭터와…
라이언 (RYAN)이라는 표기가 카메라와 함께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스위치의 무늬도 잘 보면 라이언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은근히 디테일에 신경을 썼네요.
넙적하게 디자인된 꼭지 부분.
우산을 펼 경우 캐릭터의 크기입니다. 꽤 크죠?
녹에서 자유로운 알루미늄 재질의 살.
마찬가지로 녹이 잘 슬지 않는 니켈 재질의 대.
전체적인 마감 품질은 괜찮은 편입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3단 완전 자동 우산은 무게도 가볍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잘 나온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다만 제가 살 때 가격은 정가가 2만 원대 후반 정도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14,200원이라는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살짝 배가 아프지만 저렴하게 판매되면 앞으로 구매하실 분들에게는 더 좋은 가성비를 지닌 제품이 될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는 카카오라는 회사를 좋아하지 않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