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베로 아씨오마 파워미터 일부 제품 무상 교체 실시

이탈리아의 전자 스포츠 장비 설계, 생산 업체인 파베로 일렉트로닉스가 스핀들 파손이 발생할 수 있는 일부 파베로 아씨오마 파워미터 유닛에 대한 무상 교체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파베로는 2021년 2월에서 2022년 9월 중 생산된 제품에서 매우 드물게 스핀들이 파손될 수 있는 결함에 대한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했고, 현재 자사 앱을 통한 고급 추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모든 해당 유닛에 대한 식별이 끝났으며, 이에 따라 결함 가능성이 있는 유닛에 대한 무상 교체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또한, 파베로는 이것이 법적인 제품 리콜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했으며 자사가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할 법적인 의무는 없지만,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최상의 제품 경험을 받을 수 있도록 예방 조치 차원에서 이런 무상 교체를 자발적으로 취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상 교체 대상 제품 확인 방법

파베로 아씨오마 스핀들 하자 무상 교체 1
(c) Favero Electronics
스핀들 파손 가능성이 있는 제품 확인 방법
2021년 2월에서 2022년 9월 사이에 생산된 제품을 사용 중이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일 경우 파베로 아씨오마 앱 (파워미터 연결 시 붉은색 레이블에 무상 교체 메시지가 표시됨) 및 이메일 (제품을 구매 후 활성화한 이메일 주소)을 통해 안내가 표시, 전달됩니다.
만약 아씨오마 앱의 메인 화면에서 붉은색으로 무상 교체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즉시 해당 페달의 사용을 중단하고 무상 교체 혜택을 활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무상 교체 과정은 간단하고 효율적이므로 새 페달을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스핀들 파손 문제가 없는 제품 확인 방법
제품이 2021년 2월에서 2022년 9월 사이에 생산되지 않았고, 파베로 아씨오마 앱의 메인화면에서 센서 아래 붉은색 레이블로 무상교체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이번 하자에 영향을 받지 않는 제품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당 제품의 무상 교체 절차

파베로 아씨오마 스핀들 하자 무상 교체 2
(c) Favero Electronics
매우 드물게 스핀들 파손 가능성이 있는 파베로 아씨오마 파워미터 페달의 자발적 무상 교체는 리셀러가 아닌 파베로 일렉트로닉스 본사에서 모든 과정을 직접 처리합니다.
다음과 같은 과정을 통해 무상 교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파베로 아씨오마 제품의 구매와 지속적인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1. 파베로 아씨오마 앱 업데이트
먼저 파베로 아씨오마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 최신이 아니라면 애플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2. 문제가 있는 제품 확인
파베로 아씨오마를 앱에 연결하고 메인 화면에서 붉은색 레이블에 무상 교체 (FREE REPLACEMENT) 메시지가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앱에서 무상 교체 표시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이 문제에 해당되지 않는 제품으로, 현재 파베로 일렉트로닉스의 고급 추적 기능을 통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유닛은 식별이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쉽고 빠른 무상 교체 신청
현재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한 개의 페달 또는 양쪽 페달을 모두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배송 정보 등 무상 교체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고 절차대로 무상 교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기존 파워미터 비활성화
무상 교체를 신청했다면 앱에서 기존 문제가 있을 수 있는 제품을 비활성화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앱에서 비활성화를 진행하면 해당 제품은 더 이상 파워미터 기능을 사용할 수 없으며, 비활성화 과정이 완료된 제품은 반송할 필요 없이 현지 폐기물 처리 규정에 따라 폐기하면 됩니다.
5. 무상 교체된 새 파워미터 수령
기존 사용하던 제품의 비활성화까지 모든 절차를 마쳤다면 영업일 기준 며칠 안에 새 페달의 배송이 시작됩니다. 모든 배송비와 발생할 수 있는 통관 비용은 파베로 일렉트로닉스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